“자동차까지…” 박민영 전 남친, 갑자기 성유리 가족 소환됐다 (+입장)

2022-10-12 19:47

add remove print link

박민영과 열애설 났던 강 씨
강 씨 해명에서 언급된 성유리 남편

배우 박민영과 열애설이 나며 ‘빗썸’ 실소유주 의혹을 받았던 강 씨가 해명에 나섰다. 이 과정에서 성유리 남편 안성현 이름이 언급됐다.

JTBC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JTBC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강 씨는 12일 디스패치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은 신용불량자 상태일 뿐 ‘빗썸’ 경영과는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또한 100억 원대 한남동 빌라, 슈퍼카 모두 친구에게 빌린 것이라고 밝혔다.

유튜브 ' SBS Golf'
유튜브 ' SBS Golf'

디스패치는 강 씨가 타고 다니는 마이바흐의 차량 명의가 안성현 코치의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안성현은 디스패치에 "강 씨와 자주 만나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단독] "박민영은 지켜 주십시오"…강종현이 직접 응답한 의혹들 [Dispatchㅣ김지호·박혜진·정태윤기자] "누구의 돈입니까?"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XX길입니다. 이 집은... [더보기]
디스패치 | 뉴스는 팩트다!

성유리 측 또한 "안성현 씨 차량 대여 및 친분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없다"라고 밝혔다.

박민영 언니, 동생 열애설 보도 하루 만에 중요한 '결단' 내렸다 재력가 강종현 씨와 열애설 난 박민영,박민영 언니, 열애설 보도 하루 만에 인바이오젠 사외이사 자진 사임. 박민영 언니, 동생 열애설 보도 하루 만에 중요한 '결단' 내렸다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뉴스1
뉴스1

한편 빗썸 측은 앞서 강 씨와 박민영의 열애설과 함께 실소유주 의혹이 일자 "당사는 창사 이래 김 모 전 회장을 제외하고는 '회장'이라는 직함을 둔 적이 없으며, 언론 보도에 언급된 강 모 씨는 당사에 임직원 등으로 재직하거나 경영에 관여한 사실이 없다"라고 밝혔다.

열애설에 휩싸였던 박민영 측 또한 박민영은 현재 열애설 상대방과 이별했다"라고 밝혔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