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대놓고?..열애설 김다연♥원, 팬들에게 남긴 '커플템' 인증샷

2022-10-13 20:17

add remove print link

열애설 터진 케플러 김다연
싸이퍼 멤버 원이 보낸 메시지

케플러 김다연(19)과 싸이퍼 원(18)이 열애설이 난 것과 관련 원과 김다연이 팬들에게 보낸 버블 메시지가 네티즌들 눈길을 끌었다.

유튜브 'M2'
유튜브 'M2'

13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원이 팬들에게 보낸 버블 메시지가 올라왔다. 버블 메시지에서 원은 팬들에게 “나 남친짤 조금 늘었지”, “완전 남친짤 아니야?”라며 김다연이 찍어준 것으로 추측되는 사진을 자랑했다.

뉴스1
뉴스1
이하 더쿠
이하 더쿠

김다연 또한 팬들에게 “New bag 자랑할게, 뜬금없지 미안, 아주아주 귀여운 가방이야, 커플로 사”라며 가방을 자랑하는 메시지를 보냈다. 해당 가방은 원 또한 사용하며 인증샷을 올린 바 있다.

두 사람의 메시지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남친짤이네”, “팬들 기만이네”, “유료 소통에 자기들 연애 알아달라고 했네”, “남의 남친짤”, "짜릿했겠다", "몰래 사귀는 건 이해해도..."라며 댓글을 남겼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트위터와 네이트판 등에서 제기됐다. 네티즌들은 김다연과 원이 같은 옷을 입은 모습, 서로 같은 폰케이스 사용, 원이 찍은 야경 사진을 김다연이 스마트폰 배경으로 사용하는 점을 근거로 들었다.

한편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케플러와 싸이퍼 양측 소속사는 "부정은 할 수 없다. 열애설에 대응하지 않는 것은 부정할 이유가 없기 때문", "열애설에 대해 사실 확인이 어렵다. 개인 사생활을 존중하고 있다"는 입장을 전했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