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조합?...톰 홀랜드 옆 '이 한국남성', 모두가 아는 유명 가수다

2022-10-17 22:42

add remove print link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와 인증샷 남긴 국내 가수
힙합플레이야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사진

그룹 위너 송민호가 할리우드 톱 배우 톰 홀랜드와 함께 포착된 사진에 네티즌 시선이 쏠렸다.

송민호 / 송민호 인스타그램
송민호 / 송민호 인스타그램
송민호, 톰 홀랜드 / 힙합플레이야 인스타그램
송민호, 톰 홀랜드 / 힙합플레이야 인스타그램

17일 힙합 매거진 힙합플레이야 인스타그램에는 "영국에서 만난 송민호와 톰 홀랜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민호와 마블 시리즈에서 '스파이더맨'으로 활약 중인 톰 홀랜드의 모습이 담겼다. 송민호는 윙크하면서 특유의 개성 넘치는 표정을 뽐내고 있으며 톰 홀랜드는 차분하지만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하 송민호 인스타그램
이하 송민호 인스타그램

이들의 만남은 영국에서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송민호는 최근 런던 첼시에 위치한 사치 갤러리(Saatchi Gallery)에서 진행된 '스타트 아트페어 런던 2022'(START ART FAIR LONDON 2022)에 작가 활동명 '오님'(Ohnim)으로 참석했다.

2014년 위너 멤버로 데뷔한 송민호는 가수 겸 프로듀서로서 두각을 드러내는 데 머무르지 않고 예능, 패션, 미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스틸컷 / 소니 픽쳐스 코리아 제공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스틸컷 / 소니 픽쳐스 코리아 제공

영국 출신 할리우드 스타 톰 홀랜드는 '스파이더맨' 3부작 시리즈를 비롯해 '어벤져스: 엔드게임' 등에 출연하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핵심 멤버로 활약했다.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약 6800만 명이며, 트위터 팔로워 역시 740만 명에 달한다.

home 오영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