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반발심? 이찬혁, 방송 중 질문에도 대답 X…무대 내내 등 돌리기 (영상)

2022-10-20 21:23

add remove print link

2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775회
이찬혁, 인터뷰에도 답변 안 해… 등 돌리고 무대 선보여

악뮤(AKMU) 소속 이찬혁의 기행이 계속되고 있다.

뉴스1
뉴스1

2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775회에서는 이찬혁이 '파노라마'를 최초 공개했다.

앞서 이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고정관념을 뒤엎는 이찬혁의 기발한 상상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존에는 볼 수 없던 이찬혁만의 무대가 다수 준비되어 있다"라고 '파노라마' 퍼포먼스를 소개했다.

그리고 이찬혁은 실제로 그동안 볼 수 없던 다소 황당한 모습으로 방송에 나타났다.

그는 '엠카운트다운' MC들이 진행하는 무대 전 인터뷰에서 앨범명 'ERROR'가 적힌 마스크를 쓰고 등장했다. 그는 인터뷰 내내 MC들의 질문에 어떤 대답도 하지 않았다. 고개를 끄덕이거나 젓는 등의 작은 제스처도 없었다. MC인 미연과 남윤수 두 사람이 질문하고 또 이 둘이 답을 대신해야 했다.

이하 Mnet '엠카운트다운'
이하 Mnet '엠카운트다운'

이후 공개된 '파노라마' 무대에서는 이보다 더한 기행을 선보였다. 그는 노래가 시작할 때부터 뒤돌아서 노래를 불렀다. 단 한 번도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앞을 보지 않았다. 결국 이찬혁은 무대가 끝날 때까지 뒷모습만 보여줬다.

한편 이찬혁은 최근 그룹 프로미스나인 멤버 이새롬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이찬혁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 사생활이라 확인하기 어렵다"라고 입장을 내놨다.

이하 네이버TV, 엠넷 '엠카운트다운'
home 이설희 기자 seolhee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