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촬영 시작한다” 할리우드 진출한 이정재, 특급소식 직접 전했다

2022-10-22 12:06

add remove print link

'오징어게임' 이후 승승장구 중인 이정재
“조만간 발표가 있을 것”

배우 이정재가 자신이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할리우드 스타워즈 시리즈 '애콜라이트'(The Acolyte)에 대해 "곧 촬영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정재 / 이정재 인스타그램
이정재 / 이정재 인스타그램

제7회 런던아시아영화제(London East Asia Film Festival) 참석차 영국을 방문한 이정재는 지난 20일(현지 시각) 한 호텔에서 연합뉴스와 진행한 단독 인터뷰에서 이와같이 말했다.

매체에 따르면 이정재는 "(촬영을 위해) 매일 준비하고 있다"라며 "너무 극비극비 사인을 다 해놔서 뭘 말할 수가 없다. 조만간 발표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영화를 다 찍고 나서도 얘기하지 말라고 할 것 같긴 하다"라며 "외국 작품도 처음이고, 큰 프로젝트는 정말 처음이니까 여기는 원래 이렇게 하는 거구나 하고 쫓아갈 수밖에 없는 입장이다"라고 설명했다.

뉴스1
뉴스1

앞서 미국 연예매체 데드라인 등은 이정재가 루카스필름이 제작하는 디즈니+의 스타워즈 시리즈 '애콜라이트'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고 최근 보도했다. 구체적으로 어떤 배역을 맡을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이정재는 지난해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에서 성기훈 역을 맡아 열연해 세계적 스타로 부상했다. 이 작품으로 그는 미국배우조합상(SAG),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드, 크리틱스초이스에서 남우주연상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이하 이정재 인스타그램
이하 이정재 인스타그램
home 오영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