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출신 여배우, 강남 음주 사고…이 와중에 '성형 의혹' 제기됐다

2022-10-25 13:45

add remove print link

걸그룹 출신 여배우, 음주 사고 후 자숙 돌입…연예계 복귀 시동
리지, 연예계 복귀 시동…자숙 도중에 '성형 수술' 의혹까지

이하 리지 인스타그램
이하 리지 인스타그램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리지(30·박수영)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음주운전 논란으로 자숙을 하던 도중 성형수술을 받은 게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리지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비케이이엔티와 전속 계약 체결에 이은 본격적인 연예계 복귀 시동이다.

공개된 사진 속 리지는 블랙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었다. 특히 이전과는 사뭇 다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일각에서는 리지가 음주운전 논란으로 자숙을 하던 도중 성형수술을 한 게 아니냐는 주장이다. 그도 그럴 것이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때 귀여운 이미지는 온데간데없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리지가 맞냐", "벌써 복귀를 하네", "그래도 응원한다", "얼굴이 달라진 것 같다", "자숙은 안 하고 성형을 했네", "실수는 한 번이면 족한다" 등 반응을 보였다.

“내 인생 안녕” 자숙 중이던 여배우가 인스타에 남긴 글, 걱정 쏟아졌다 음주운전으로 벌금형 선고받은 여배우,최근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글 남겨 눈길. “내 인생 안녕” 자숙 중이던 여배우가 인스타에 남긴 글, 걱정 쏟아졌다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앞서 리지는 지난해 5월 음주 상태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영동대교 남단 교차로 인근에서 앞서가던 택시를 들이받은 혐의로 기소돼 벌금 1500만 원을 선고받았다.

이후 리지는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후 자숙을 이어왔다. 특히 SNS 라이브에서 눈물을 보이며 사과를 하는 모습 등을 보여 네티즌들이 갑론을박을 펼치기도 했다.

최근에는 새 소속사 비케이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연예계 복귀 소식을 전한 바 있다.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