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박민영 모두 제쳤다...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 차지한 여배우

2022-10-25 14:00

add remove print link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내용
드라마 화제성 1위 등극한 배우

10월 3주차 드라마 화제성 순위가 발표됐다.

남궁민, 박민영 /SBS '천원짜리 변호사', 뉴스1
남궁민, 박민영 /SBS '천원짜리 변호사', 뉴스1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25일 '드라마 TV 화제성 조사 리스트'를 공개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측은 네티즌이 TV 프로그램과 출연자, 관련 이슈 등을 포털 사이트에 검색한 결과를 바탕으로 매주 TV 화제성, 검색 반응 등을 발표하고 있다.

'슈룹' 스틸컷 / 김혜수 인스타그램
'슈룹' 스틸컷 / 김혜수 인스타그램

해당 발표에 따르면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톱 10' 1위에는 배우 김혜수가 tvN '슈룹'으로 올랐다. 김혜수 뒤를 이어 2위에는 남궁민(SBS '천원짜리 변호사'), 3위에는 한지현(SBS '치얼업'), 4위 박민영(tvN '월화수목금토'), 5위 육성재(MBC '금수저')가 각각 올랐다.

한편, 7위에 이름을 올린 배인혁(SBS '치얼업')은 '슈룹'에도 출연하면서 출연자 화제성 8위에도 랭크됐다.

tvN 토일드라마 '슈룹'은 배우 김혜수의 20년 만의 사극 복귀작으로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 치열한 왕실 교육 전쟁에 뛰어드는 중전(김혜수)의 이야기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함께 발표된 '드라마 TV 화제성 톱 10'으로는 1위 tvN '슈룹', 2위 SBS '천원짜리 변호사', 3위 SBS '치얼업', 4위 MBC '금수저', 5위 tvN '월수금화목토' 등이 꼽혔다.

이하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
이하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