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구준엽, 아내 서희원과 인터뷰 도중 사과 (+이유)

2022-10-26 11:09

add remove print link

보그 인터뷰 진행한 구준엽-서희원 부부
인터뷰 도중 고개 숙여 사과한 구준엽

구준엽이 뜻밖의 사과를 전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보그 타이완’에 ‘서희원♥️구준엽’ 부부 케미퀴즈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두 사람의 공동 인터뷰가 그려졌다.

이하 유튜브 채널 '보그 타이완'
이하 유튜브 채널 '보그 타이완'

서희원은 구준엽과 나란히 앉아 “부부 퀴즈를 한번 도전해 보겠다”고 말했다. 먼저 ‘누가 더 많이 먹냐’는 질문에 두 사람은 구준엽을 지목했다.

서희원은 “저는 배가 진짜 엄청 고플 때가 되어야 먹는 스타일”이라며 “오빠가 저보다 더 많이 먹는다”고 답했다. 구준엽도 미소로 긍정했다.

이어 ‘누가 성격이 더 좋냐’는 물음에도 구준엽이 지목됐다. 둘은 동시에 웃음을 터뜨렸고 서희원은 “뻔뻔하다”면서도 “오빠는 성격이 정말 좋다”고 자랑했다. 구준엽은 “솔직히 희원이가 너무 잘해주는데 제가 더 포용력이 있다”고 답했다.

‘외출하기 전, 준비 시간이 누가 더 오래 걸리냐’는 물음에도 역시 구준엽이 지목됐다. 구준엽은 “나는 막 이 옷 저 옷 갈아입는 데 시간이 걸리는데 얘는 그냥 일어나자마자 옷 입고 머리 묶고 귀걸이 하고 립스틱 바르고 나온다”며 웃음 지었다.

그러자 스태프는 “아내 분은 워낙 타고난 미모가 있으니 그렇다”고 대변했고, 이에 구준엽은 “맞아요”라고 긍정하더니 이내 “죄송합니다”라고 빠르게 사과해 미소를 자아냈다.

유튜브, 보그 타이완
보그 타이완(Vogue Taiwan) 공식 인스타그램
보그 타이완(Vogue Taiwan) 공식 인스타그램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