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공개하는 것 같은데…” 아이유가 가방에서 꺼낸 애착템 (+정체)

2022-10-27 09:14

add remove print link

아이유, 가방 속 애착템 공개
최초 공개한 아이템 눈길

가수 아이유의 가방 속 애착템이 공개됐다.

이하 아이유 인스타그램
이하 아이유 인스타그램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보그 코리아’에 ‘[마이보그] 아이유가 해외까지 챙겨온 찐 아이템들! 인마이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제작진은 먼저 ‘해외 스케줄 다닐 때 아이유가 꼭 가지고 다니는 아이템을 소개해 달라'고 요청했다. 아이유는 “제가 가방에 뭘 많이 넣고 다니는 편은 아니다. 재미가 있을지 어떨지 모르겠지만 최대한 탄탄하게 챙겨봤다”고 말했다.

이하 유튜브 채널 '보그 코리아'
이하 유튜브 채널 '보그 코리아'

이어 가방에 달린 선물 받은 키링과 지갑을 소개했다. 지갑을 꺼낸 아이유는 “지금 2~3년째 쓰고 있는 것 같은데 제가 좋아하는 민트 색깔 지갑이다. 내돈내산”이라고 전했다.

이어 털로 만들어진 집게핀이 나왔다. 아이유는 “사복으로 있을 때 이걸 많이 하고 다녀서 팬분들도 몇 번 본 적이 있을 거다. 많이 해져서 털이 다 빠지기 시작했다. 거의 항상 가지고 다닌다. 색깔도 너무 예쁘다”며 애착을 드러냈다.

뜻밖의 아이템도 나왔다. 명란 김을 꺼낸 아이유는 “배우 이주영 씨가 제 콘서트에 놀러 오셔서 선물로 두 박스를 주고 가신 김이다. 하나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쟁여놨다. 최애 간식이다. 명란 가루가 박혀있다. 그냥 먹어도 별로 안 짜다”고 극찬했다.

그런가 하면, 아이유는 “처음 공개하는 것 같은데…”라면서 개인 제작한 귀마개를 꺼내들었다. “제 귀 모양으로 본떠서 만든 귀마개다. 인이어 제작할 때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서비스로 주신다. 비행기나 숙면하고 싶을 때 착용하면 도움이 된다”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튜브, 보그 코리아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