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남친♥' 공연장 찾아와서…굳이 팬들 쓰는 화장실까지 간 여배우

2022-11-01 10:13

add remove print link

아이돌 멤버♥여배우, 핑크빛 열애설…결국 한쪽만 인정한 꼴
'아스트로' 라키, 배우 박보연과 열애설 인정…공연장 목격 사진까지

라키 인스타그램
라키 인스타그램
박보연 인스타그램
박보연 인스타그램

그룹 '아스트로' 라키가 배우 박보연과 열애설 입장 차이가 갈린 가운데 데이트 목격담이 나왔다.

최근 한 트위터 계정에 박보연이 '아스트로' 라키 뮤지컬 공연장 화장실에서 찍힌 사진이 올라왔다.

트위터
트위터

공개된 사진 속 박보연은 '아스트로' 팬들과 함께 화장실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이 트위터 사용자는 "뮤지컬에 세 번이나 초대했다. 어제가 마지막 공연"이라며 "여자친구는 굳이 화장실이 4개인 데도 팬들이 많은 화장실에 줄을 서서 기다렸다"고 주장했다.

아스트로 라키 측 “박보연과 연인 맞다”... 근데 왜 한쪽만 인정했나요? (+전문) “연인 사이 맞다” VS “좋은 동료 사이” 상반된 입장,라키 소속사 판타지오, 박보연과의 열애 인정. 아스트로 라키 측 “박보연과 연인 맞다”... 근데 왜 한쪽만 인정했나요? (+전문)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앞서 라키는 지난달 31일 박보연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라키는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인정했지만 박보연은 "좋은 동료 사이"라고 부정했다. 둘 사이에 입장 표명에 차이가 발생, 결국 한쪽만 열애를 인정한 꼴이 됐다.

이하 한국저작권협회
이하 한국저작권협회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은 이뿐만이 아니다. 지난 5월 발매된 '아스트로' 앨범에 수록된 라키 솔로곡 'S#1'에 박보연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한국저작권협회에서 확인해 보면 아티스트명은 '서리'로 돼 있지만 박보연의 저작권 코드와 일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왜 이렇게 연애를 못해서 안 달이냐", "팬들이 쓴 글 보니까 7개월 동안 소통을 안 했다고 하더라", "서로 소통이 안 됐나", "라키는 인정하고 박보연은 부인했네", "두 사람이 사귀는 건 맞냐", "썸 타는 사이인 거 같다" 등 반응을 보였다.

현재 박보연 소속사 측은 열애설 의혹에 대해 추가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