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세정기'... 치실보다 편하고 잇몸 건강에도 이롭다고?
2022-11-09 15:12
add remove print link
칫솔과 치실이 닿지 않는 사각지대까지 세척해
치주 질환과 입 냄새 제거에 도움

일명 '물치실'이라고 불리는 구강세정기는 칫솔이 닿지 않는 치간, 치주포켓을 구석구석 닦아줘 치주 질환과 입 냄새를 예방하는 역할을 한다. 물줄기를 분사한 세척으로 자극이 없고 잇몸 건강에도 이롭다고.

그러나 시중의 값비싼 제품에 구매를 망설였다면 이 아이템을 주목해보자. 셀프 스케일링하는 기분이라는 2만 원대 '벤하임 클린케어 구강세정기'다. 벤하임 구강세정기가 '특별히' 더 좋은 이유는 뭘까? (바로가기)

0.6mm의 초미세 물줄기로 빈틈없는 치아 세정이 가능하다. 다양한 치아 상태를 고려한 3단계 세정 모드로 나에게 딱 맞는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원 버튼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1단계는 부드러운 세척을 위한 부드러운 수압
2단계는 효율적인 세정을 위한 표준 수압
3단계는 펄스 딥 클린 및 잇몸 마사지로 섬세하게 치아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4종 노즐로 구성되어 있어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4종 팁은 표준 노즐, 치주 포켓 노즐, 혀 코팅 노즐, 치아 교정 노즐로 구성됐다. 원터치 팁 교체 버튼으로 결합 및 분리또한 간편하다. (바로가기)

구강세정기는 360도 회전이 가능한 팁으로 치아표면, 윗니안쪽, 아래 치아안쪽, 잇몸사이 등 구강 내 모든 부분을 세정할 수 있다. (칫솔, 치실을 병행하여 사용하면 효과 극대화)

아울러 분리형 디자인의 300ml 워터탱크는 탈부착이 가능해 편리한 세척이 가능하다. 충전은 USB로 사용하며, 무게가 가볍고 크기가 작아 여행용으로도 적합하다.

칫솔과 치실이 닿지 않는 사각지대까지 꼼꼼하게 세척해주는 '벤하임 클린케어 구강세정기'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단독 최저가 21,9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