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희 작가 드라마 이어서…” 김태리, 또다시 축하받을 소식 전해졌다

2022-11-16 13:59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김태리 차기작 근황
김은희 작가 작품 이어 새로운 작품

김태리가 ‘여성국극’을 소재로 한 웹툰 ‘정년이’ 드라마화 작품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이하 김태리 인스타그램
이하 김태리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은 16일 배우 김태리가 네이버 웹툰 ‘정년이’을 원작으로 제작되는 드라마에 캐스팅됐다고 보도했다.

[단독] 김태리, 웹툰 원작 드라마 '정년이'로 여성국극 도전..꿈의 캐스팅 완성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김태리가 여성국극을 소재로 한 동명의 인기 웹툰 드라마 '정년이'를 차기작으로 선택, 탄탄대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태리는 내년 방영 예정인 '장르물 대가' 김은희 작가의 신작 SBS 드라마 '악귀' 출연에 이어 최근 '정년이' 출
스포츠조선

‘정년이’는 지난 2019년 연재된 웹툰으로 1950년 가진 것 없고 배운 것 없지만 소리 하나만큼은 타고난 목포 소녀 윤정년이 부자가 되고 싶어 여성 국극단에 들어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시대극이다.

네이버 웹툰
네이버 웹툰

한편 김태리는 SBS 드라마 ‘악귀’를 준비 중이다. ‘악귀’는 문을 열면 악귀가 있는 다른 세상, 악귀에 씐 여자와 그 악귀를 볼 수 있는 남자가 다섯 가지 신체(神體)를 둘러싼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오컬트 미스터리 스릴러 작품으로 김은희 작가의 복귀작이다.

“900만 원짜리…” 팬들한테 인사하다가 반지 잃어버린 김태리 (영상) 영화 '외계+인' 쇼케이스 돌발 상황,'외계+인' 출연하는 김태리 . “900만 원짜리…” 팬들한테 인사하다가 반지 잃어버린 김태리 (영상)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김태리는 밤에는 공부하며 N년째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인 공시생 '구산영’ 역으로, 배우 오정세는 귀(鬼)와 신(神)을 볼 수 있는 눈을 가진 재력가 집안 출신의 민속학과 교수 '염해상' 역으로 열연한다. 마지막으로 자기애로 인생이 꼬여버린 엘리트 형사 역에는 넷플릭스 'D.P' 등을 통해 얼굴을 알린 배우 홍경이 출연한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