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만 유튜버 “1000만 원을 구독자 10분께 직접 드리겠다"

2022-11-18 16:34

add remove print link

“구독자 여러분께 보답을 드리는 것 또한 좋은 의미”
“10명 선별해 제가 직접 만나서 사드리려고 한다”

구독자 69만 유튜버 백크가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열었다.

백크는 지난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글을 남겼다.

유튜브 '백크 Baekk'
유튜브 '백크 Baekk'

먼저 백크는 "제가 챌린저 (달성) 실패 공약으로 5000만 원을 기부하기로 했었다"며 입을 열었다. 현재 아프리카TV에서 리그오브레전드(LoL) 전문 BJ로 활동 중인 그는 최근 진행한 생방송에서 목표 달성 실패 시 기부를 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어 주목받았다.

그는 "근데 생각을 해보니까 제가 지금까지 좋아하는 게임을 하면서 먹고 살 수 있었던 이유가 제 영상을 봐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인데 저는 지금까지 여러분께 뭔가를 해드린 게 없는 거 같더라"며 되짚었다.

이어 "기부하는 것도 물론 좋은 일이지만, 구독자 여러분께 보답을 드리는 것 또한 좋은 의미인 거 같아서 5000만 원 중 4000만 원만 기부하고 1000만 원은 구독자 여러분을 위해 감사의 선물을 드리려고 한다"라며 이벤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그러면서 "본인이 필요한 100만 원 상당의 물건과 이 물건이 왜 꼭 필요한지 사연이나 이유를 적어 제 메일로 보내주시면 그중 10명을 선별해 제가 직접 만나서 사드리려고 한다"라고 이벤트 참여 방법을 설명했다.

백크는 이벤트 참여 조건으로 두 가지를 내걸었다. 백크 유튜브 채널 구독자여야 한다는 것과 백크와 함께 쇼핑하는 모습을 촬영하는 것이 가능해야 한다는 것이다. 촬영은 서울에서 생방송 혹은 녹화로 진행되며, 추후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 신청을 하고 싶다면 이름, 나이, 거주지, 연락처, 구매하고 싶은 물건, 물건이 필요한 이유와 사연, 하고 싶은 말 등을 적어서 백크의 메일 주소로 보내면 된다. 신청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다.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자료 사진 / 뉴스1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자료 사진 / 뉴스1
home 장연우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