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경험 일본 팬미팅, 전석 매진 뜨거운 열기... '새로운 한류스타의 탄생'

2022-11-21 12:33

add remove print link

'우영우' 박은빈, 새로운 한류스타의 탄생을 예고
아시아 팬 미팅 투어, 다음달 24일 말레이시아서 개최

배우 박은빈이 일본 팬 미팅을 뜨거운 열기 속에 마쳤다.

박은빈 사진자료 / 이하 나무 엑터스
박은빈 사진자료 / 이하 나무 엑터스

팬 미팅 투어로 해외 팬들과 만나고 있는 박은빈은 지난 19일 도쿄 후추노모리 예술극장 드림홀에서 첫 일본 팬 미팅 ‘PARK EUN-BIN Asia Fan Meeting Tour In Tokyo’(2022 박은빈 아시아 팬 미팅 투어 <은빈 노트 : 빈칸> 인 도쿄)를 열고 또 하나의 ‘빈칸’을 행복한 추억으로 가득 채웠다.

앞서 박은빈의 첫 일본 팬 미팅 개최 소식은 알려지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최초 1회 공연으로 기획된 이번 팬 미팅은 2000석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추가 공연을 결정했다. 이 역시 전석 매진을 기록해 큰 화제를 모았다.

해외 팬 미팅 투어를 진행하며 각국의 언어와 노래를 준비해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과 직접 교감하고 있는 박은빈은 일본 팬 미팅에서 일본어는 물론 귀여운 매력으로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특히, 출연 작품의 명장면을 함께 보면서 팬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일본어 코멘터리는 박은빈 씨의 센스와 재치가 돋보였고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팬들은 애정을 담은 서프라이즈 영상과 슬로건 이벤트로 박은빈을 감동하게 했다. 팬들의 깜짝 선물을 받은 박은빈은 “일본은 오래된 팬분들이 많다고 알고 있는데, 항상 변함없는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며 “저와 함께 발맞춰 걸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욕심내지는 않겠지만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언제나 변함없는 응원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박은빈 사진자료 / 이하 뉴스1
박은빈 사진자료 / 이하 뉴스1

이번 박은빈의 일본 방문은 새로운 한류스타의 탄생을 예고했다. 팬 미팅의 취재를 위해 일본 현지 잡지의 화보 촬영과 인터뷰 요청 등이 쇄도해 박은빈에 대한 현지 미디어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그뿐만 아니라 일본 현지의 유명 배우, 가수의 관람 역시 눈길을 끌었다.

아시아 팬 미팅 투어로 해외 팬들과 만나고 있는 박은빈은 오는 12월 24일 말레이시아에서 팬 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home 이근수 기자 kingsma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