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검에 맞아 봉합… '슈룹' 출연 배우, 아찔한 부상 입고도 투혼 발휘했다

2022-11-21 15:39

add remove print link

'슈룹'으로 빵 뜬 배우, 촬영 중 부상 투혼
배우 문상민, 봉합 후 곧바로 촬영장 복귀

드라마 '슈룹' 촬영 중 부상을 당하고도 투혼을 발휘한 배우가 있다.

바로 성남대군 역을 맡은 배우 문상민이다.

이하 문성민 인스타그램
이하 문성민 인스타그램

JTBC 엔터뉴스는 드라마 관계자 말을 빌려 문상민이 액션 장면을 찍던 중 장검에 맞는 부상을 당했다고 21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당시 문상민은 왼쪽 눈 아래쪽에 맞아 3cm 정도 봉합했으며, 곧바로 촬영장에 복귀했다.

또 얼굴이 부은 상태임에도 촬영에 참여하는 프로 정신을 발휘해 팬들로부터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문성민은 지난 2019년 데뷔 후 다양한 웹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넷플릭스 '마이 네임'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tvN 주말드라마 '슈룹'에서 활약 중이다.

문성민과 김혜수 / 이하 김혜수 인스타그램
문성민과 김혜수 / 이하 김혜수 인스타그램

문성민의 부상 투혼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응원을 보내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헐 상처 남으면 안 될 텐데", "헉 얼굴 소중한데", "하필 세자 얼굴이", "보면서 전혀 몰랐는데 다쳤었구나", "화면에는 티가 안 나서 몰랐어" 등 댓글을 남겼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슈룹'은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 치열한 왕실 교육 전쟁에 뛰어드는 중전의 파란만장 궁중 분투기를 담은 드라마다. 배우 김혜수가 20년 만에 사극에 복귀해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이하 김혜수 인스타그램
이하 김혜수 인스타그램

'슈룹'은 20일 방송된 12회에서 자체 최고 시청률 13.4%(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슈룹'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논란 시달리던 '슈룹' 김혜수, 이 영상 하나로 딱 끝내버렸다 최근 각종 논란 휩싸인 김혜수 주연 드라마 '슈룹',김혜수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슈룹' 촬영장 영상. 논란 시달리던 '슈룹' 김혜수, 이 영상 하나로 딱 끝내버렸다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