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막내가 이랬다고? 이서, 07년생의 색다른 뷰티 화보 공개했다 (사진 6장)

2022-11-24 10:44

add remove print link

“2023년 목표는 팬들과의 대면 콘서트”
연말 선물같은 아이브 이서의 뷰티 화보

그룹 아이브(IVE) 이서가 뷰티 화보를 통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이브 이서 / 이하 데이즈드 제공
아이브 이서 / 이하 데이즈드 제공

24일 데이즈드는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과 이서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서는 양갈래로 길게 땋아 내린 헤어스타일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붉은 색의 체크무늬 의상을 입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반짝이는 눈송이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에 화려한 프릴 장식이 돋보이는 시스루 원피스, 파스텔 톤의 니트 등 캐주얼한 의상을 매치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따뜻한 연말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했다.

한층 성숙해진 이서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싱그러운 미소, 더욱 깊어진 눈빛과 그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고급스러운 아우라는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저격하기 충분했다.

촬영 후 인터뷰에서 이서는 "어릴 때 굉장히 갖고 싶던 소꿉놀이 세트가 있었는데, 크리스마스 때 부모님께 선물로 받아서 아직도 기억이 난다"며 크리스마스에 대해 잊지 못할 추억을 들려줬다.

이어 "올해는 정성이 담긴 손 편지를 받고 싶다. 제가 누군가에게 선물을 할 때 항상 편지를 쓰는 편인데, 편지는 오래도록 보관할 수 있어서 좋아한다"고 밝혔다.

또 "내년에는 지금보다 더 성숙해지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또 팬분들과 대면 콘서트를 꼭 해보고 싶다"고 다가오는 2023년의 포부와 바람을 드러내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더 했다.

home 권미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