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한 잠재력“… 김태희-오연서-서인국 소속사, 진짜 새로운 인물 영입했다 [공식]

2022-11-29 14:44

add remove print link

스토리제이컴퍼니가 공식 발표한 내용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한가을과 전속계약 체결”

신인 배우 한가을이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한가을 / 이하 스토리제이컴퍼니
한가을 / 이하 스토리제이컴퍼니

지난 29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한가을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배우로서의 도약과 성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한가을은 깔끔한 칼 단발 헤어스타일에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이트 셔츠에 청바지로 순수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는 물론 블랙 터틀넥 의상에 블랙 팬츠로 한층 더 성숙하고 시크한 아우라를 풍기며 반전 매력을 자랑하기도.

한가을은 지난 9일 발매된 남영주 디지털 싱글 '다시, 꿈'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데뷔, 밝고 톡톡 튀는 모습 속 아련함과 혼란스러움 등 다양한 감정 연기를 안정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같은 소속사의 서인국이 프로듀싱 및 뮤직비디오 연출을 담당, 남다른 시너지를 냈다는 전언이다.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권수현, 김다솜, 김서경, 김성철, 김정현,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오연서, 왕지혜, 이시언, 이완, 주민경, 태원석, 한다미, 허준호, 홍완표가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 새 소속사를 찾은 한가을이 어떤 행보를 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