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일이라…” '빌리' 하람, 친언니와 열애설 난 조규성에 입장 밝혔다

2022-12-02 21:49

add remove print link

조규성과 열애설 난 '빌리' 멤버 친언니
'빌리' 멤버 하람 측 입장

한국 국가대표 조규성이 그룹 ‘빌리’ 멤버 하람의 친언니와 열애설이 난 것과 관련 하람 측이 입장을 밝혔다.

'빌리' 하람 인스타그램
'빌리' 하람 인스타그램

2일 스타뉴스에 따르면 하람 측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관계자는 “아티스트의 가족 일이라 드릴 말씀이 없다”며 열애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조규성, 빌리 하람 친언니와 열애설..하람 측 "가족 일이라.." [스타이슈] - 스타뉴스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 국가대표 축구선수 조규성이 또 다시 열애설에 휘말렸다. 2일 조규성은 걸 그룹 빌...
스타뉴스

조규성 / 뉴스1
조규성 / 뉴스1

앞서 뉴스1은 조규성과 ‘빌리’ 멤버 하람의 친언니 A씨가 열애 중이며 조규성이 군 복무 당시에도 서로 사랑을 유지했다고 보도했다.

조규성, 수년째 열애 중...상대는 현역 걸그룹 멤버 친언니 (+정체) 한국 축구 대표팀 조규성, 수년째 열애 중,상대는 걸그룹 빌리 멤버 하람 친언니. 조규성, 수년째 열애 중...상대는 현역 걸그룹 멤버 친언니 (+정체)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한편 조규성은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지난달 28일 열린 가나전에서 공격수로 출전해 2골을 넣으며 한국 대표팀 선수 중 월드컵 한 경기에서 최초로 멀티골을 기록했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