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됐으면 좋겠다…” '레드벨벳' 슬기가 사심 드러낸 배우, 바로 답변 남겼다

2022-12-07 21:16

add remove print link

'레드벨벳' 슬기한테 고백한 배우
슬기가 좋아한다고 언급한 배우

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와 배우 박은빈의 친목이 네티즌들 관심을 끌었다.

이하 슬기 인스타그램
이하 슬기 인스타그램

지난 6일 페이스북에는 ‘슬기에게 고백한 박은빈’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두 사람이 서로 팬심을 드러낸 장면이 담겼다.

이하 유튜브 '용진건강원'
이하 유튜브 '용진건강원'

먼저 슬기는 지난달 7일 유튜브 예능 ‘용진건강원’에 출연해 친해지고 싶은 동료로 박은빈을 언급했다.

슬기는 “우영우 보면서 더 관심이 가긴 했는데 원래 성격도 좋고, 언니 정말 팬인데 친해지고 싶다. 언제 한 번 연락이 되면 좋겠다”며 영상편지를 남겼다.

이하 페이스북 페이지 '아이돌 이슈'
이하 페이스북 페이지 '아이돌 이슈'

이후 박은빈은 슬기가 올린 인스타그램 사진에 좋아요를 누르자 지난 5일 슬기는 버블에서 “내가 뭘 할 수 있을까, 답장을 해드려야겠지? DM은 안 보실 것 같은데”라며 팬들과 상담했다.

이후 팬들이 박은빈이 인스타그램에 미국비평가협회 상을 받았다며 사진을 올렸다고 알려주자 슬기는 “축하드려요. 최고예요”라며 답글을 남겼다.

슬기의 글을 본 박은빈은 “고마워요. 좋아해요 슬기찡”이라며 글을 남겼다.

박은빈, 슬기 인스타그램
박은빈, 슬기 인스타그램

두 사람의 친목을 본 네티즌들은 “박은빈이 고백했네”, “두 사람 친목 다졌으면 좋겠다”, “둘 다 왜 이렇게 귀엽냐”며 댓글을 남겼다.

레드벨벳 인스타그램
레드벨벳 인스타그램

한편 슬기가 속한 그룹 '레드벨벳'은 지난달 28일 ‘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벌스데이’로 컴백했다.

이번 앨범은 선주문량 71만 장, 초동 판매량 약 49만 장을 돌파하면서 레드벨벳 앨범 초동 판매량 중 가장 높은 기록을 갖게 됐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