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째 열애 중♥' 이선빈, 남자친구 이광수에게 섭섭함 드러냈다 (영상)

2022-12-11 11:08

add remove print link

방송에서 당당하게 연인 이광수 언급한 이선빈
“이광수 내 노래 자주 들은 걸로 알고 있는데…”

배우 이선빈이 공개 연애 중인 이광수에게 섭섭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하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이하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지난 10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술꾼 도시 여자들2(이하 술도녀2)’ 한선화, 정은지, 이선빈이 게스트로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1라운드 후 진행된 간식 게임은 신구 OST 퀴즈로 진행됐다. 붐은 “예전 간식 게임 때 선빈 씨 노래 나온 적 있는데 혹시 보셨나”라고 물었다. 이선빈은 “안 그래도 잘 봤다”라고 답하며 눈을 부릅떴다.

붐이 “아쉽게 잘 못 맞히셨다”라고 말하자, 이선빈은 “굉장히 많이 들으셨던 걸로 알고 있다. 재밌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놀토’ 209회 게스트로 출연했던 이선빈의 남자친구 이광수는 이선빈이 부른 ‘술도녀’ OST를 듣고, ‘나의 아저씨’라고 오답을 말했다. 이후 신동엽이 정답을 외치자 ‘아’라고 탄식했다. 여자친구 이선빈의 목소리를 알아듣지 못한 이광수의 모습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았다.

이후 진행된 첫 라운드 게임에 김준수(XIA)의 목소리가 흘러나왔다. 이에 신동엽은 '슈룹'을 외쳤고, 오답이라고 말한 붐은 “선빈 씨 무조건 맞혀야 한다. 서로 불편한 상황 나오나요”고 말했다. 연인 이광수가 출연한 작품이라는 것.

그러자 이선빈은 “미리 말하지만 전 다 보지 않는다. 솔직하게 해야 한다”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후 출연자들의 오답 퍼레이드 끝에 신동엽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라고 정답을 외쳤다.

붐은 “이 작품에는 송중기, 문채원, 이광수가 출연했다”고 설명했고, 이선빈은 머쓱한 웃음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2018년부터 공개 열애 중인 이선빈 이광수 / 이선빈 인스타그램
2018년부터 공개 열애 중인 이선빈 이광수 / 이선빈 인스타그램

한편 이선빈은 지난 2018년부터 이광수와 공개 열애 중이다.

네이버TV, tvN '놀라운 토요일'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