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은 스타입니까?” 물었더니, 버럭 정색한 손웅정 감독 돌발상황 (영상)
2022-12-12 16:51
add remove print link
손웅정 감독, '유퀴즈'서 버럭 정색하는 영상 확산
유재석·조세호 당황, 손 감독의 단호박 답변 압권
손흥민의 부친 손웅정 감독이 방송 녹화 도중 버럭 정색했다.
뜻밖의 반응에 유재석과 조세호가 당황하는 장면이 그대로 방송에 나왔다.



손웅정 감독이 최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 녹화에 참석했다.
손웅정 감독이 녹화 도중 "유재석 씨는 스타입니까?"라는 질문을 받고 버럭 정색하면서 답변하는 영상이 12일 더쿠 등 주요 커뮤니티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손웅정 감독은 그야말로 '단호박' 답변을 내놓았다.
영상에서 손웅정 감독은 아들 손흥민을 '월드 클래스' 축구 선수로 성장시킨 이야기를 들려줬다. 손 감독은 시종일관 진지한 말투로 대화를 나눴다.
대화 도중 조세호는 갑자기 손웅정 감독에게 "유재석 씨는 스타입니까?"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그러자 손 감독은 버럭 정색을 하며 조세호를 빤히 바라봤다.
잠시 정적이 흐른 뒤 손웅정 감독은 단호한 말투로 "당연하죠"라고 답했다. 손 감독 특유의 무서운(?) 표정 때문에 버럭 화를 내는 것처럼 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이런 손웅정 감독 태도에 유재석과 조세호가 화들짝 놀라며 당황했다. 손 감독은 질문을 던진 조세호를 계속 빤히 바라보면서 "세호 형도 스타야"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그야말로 생각지도 못한 돌발 상황이었다. 네티즌들도 이 장면을 보고 배꼽을 잡았다.

다음은 당시 장면 영상(움짤)이다. 손웅정 감독이 출연한 '유퀴즈' 본방송은 오는 14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