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공식 팬카페 '선호하다', 칭찬받을 뜻밖의 소식 전했다

2022-12-15 08:31

add remove print link

첫 팬미팅 맞아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기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팬카페 '선호하다'로부터 치료비 기부 받았다”

배우 김선호의 공식 팬카페 '선호하다'에서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를 기부했다.

배우 김선호 인스타그램
배우 김선호 인스타그램

15일 소아암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김선호 공식 팬카페 '선호하다'로부터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1210만원을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국내 소아암 환자와 가족들을 지원하는 소아암 전문 지원기관으로 치료비를 비롯해 다양한 심리·사회적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10일 진행된 배우 김선호의 첫 팬미팅 '하나, 둘, 셋, 스마일'을 기념하며 공식 팬카페 '선호하다'도 김선호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받아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소아암 환자 및 이제 준하는 희귀난치성 질환 환자의 치료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지난 10일 진행된 2022 김선호 첫 팬미팅 '하나, 둘, 셋, 스마일' 포스터 / 솔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10일 진행된 2022 김선호 첫 팬미팅 '하나, 둘, 셋, 스마일' 포스터 / 솔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선호 공식 팬카페 '선호하다'는 "이번 기부를 통해 김선호 배우님의 따뜻한 온기를 아이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감사하고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항상 응원하겠다"며 "소중한 아이들이 하루빨리 건강을 되찾아 따뜻한 봄에는 친구들과 마음껏 뛰어놀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은 "김선호와 함께 나눔 문화를 꾸준하게 실천하고 있는 공식 팬카페 '선호하다'에 감사하다"며 "모든 어린이가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식 팬카페 '선호하다' 기부증서 /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제공
공식 팬카페 '선호하다' 기부증서 /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제공

김선호는 첫 팬미팅을 마치고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에서 인기상 2개를 포함해 4관왕에 올랐다. 드라마 '해시의 신루', 영화 '폭군' 등 이번에 작품으로 팬들 곁에 돌아올 예정이다.

home 권미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