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박은빈·송강 소속사, 이나은 이어 이 배우까지 영입했다 [공식]

2022-12-21 09:39

add remove print link

21일 나무엑터스가 공식 발표한 내용
“박선호와 전속계약 체결, 무한한 가능성 가진 배우”

배우 박선호가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배우 박선호가 나무엑터스에 새 둥지를 틀었다. / 이하 나무엑터스
배우 박선호가 나무엑터스에 새 둥지를 틀었다. / 이하 나무엑터스

21일 나무엑터스는 “배우 박선호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지닌 박선호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배우다. 그가 본인의 매력과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2014년 드라마 ‘황금무지개’로 데뷔한 박선호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시를 잊은 그대에게’, ‘최고의 치킨’, ‘루갈’ 등 다수의 작품에서 신선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또한 2019년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노래, 댄스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발휘하기도.

이렇듯 다양한 방면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박선호는 오는 23일 공개를 앞둔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G스팟’에서 관계심리학 베스트셀러 작가 인찬 역으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여기에 영화 ‘라방’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박선호가 배우 전문 엔터테인먼트사 나무엑터스와 함께할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박선호와 한솥밥을 먹게 된 송강 박은빈 이준기 / 송강 인스타그램, 나무엑터스, 이준기 인스타그램
박선호와 한솥밥을 먹게 된 송강 박은빈 이준기 / 송강 인스타그램, 나무엑터스, 이준기 인스타그램

한편 나무엑터스에는 유준상, 이준기, 박은빈, 송강, 서현, 구교환, 강기영, 김효진, 이윤지, 홍은희, 박지현, 노정의 등이 소속되어 있다. 지난 8월에는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과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