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4가지…김우빈이 아픈 아이들에게 보내준 '성탄 선물'

2022-12-25 17:17

add remove print link

김우빈 소속사 “선물 보낸 건 사실”
김우빈, 서울아산병원 환아들에게 따뜻한 선물

배우 김우빈이 환아들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25일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김우빈은 서울아산병원 어린이 병동 환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내줬다.

지큐 코리아 인스타그램, 김우빈 인스타그램
지큐 코리아 인스타그램, 김우빈 인스타그램

산타 가방과 함께 미술용품 세트, 텀블러, 응원 메시지 등이다. 김우빈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25일 디스패치와 통화에서 “김우빈이 서울아산병원 어린이 병동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한 게 맞다”고 밝혔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Mama Belle and the kids-Shutterstock.com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Mama Belle and the kids-Shutterstock.com

200여 명의 아이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 김우빈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조용히 전달한 것으로 알려진다. 그는 지난 1월에도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을 전달한 바 있다. 해당 기부금은 취약계층 환자들의 치료비 지원에 사용됐다.

이하 김우빈 인스타그램
이하 김우빈 인스타그램

김우빈은 지난 2014년 저소득 청소년을 돕기 위해 익명으로 기부를 시작했다. 이후 꾸준히 기부 활동을 해왔다.

집중호우 피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노력하는 의료진, 산불 이재민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쏟고 있다.

한편 김우빈은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택배기사’를 선택했다.

김우빈, 어린이 병동에 선물…“환아들, 메리크리스마스” [Dispatch=정태윤기자] 배우 김우빈이 환아들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한 네티... [더보기]
디스패치 | 뉴스는 팩트다!

말 안 해도 통한다... 7년차 커플 딱 티난 김우빈♥︎신민아 (영상) 김우빈-신민아가 함께 꾸민 크리스마스 트리,김우빈 다음 주자로 트리 꾸미기에 나선 신민아. 말 안 해도 통한다... 7년차 커플 딱 티난 김우빈♥︎신민아 (영상)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