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고통에 허덕이는 중” 그룹 티아라 출신, 어제(29일) 득남 소식 알렸다

2022-12-30 11:51

add remove print link

그룹 티아라 전 멤버 한아름 둘째 출산
“아파서 격하게 무통 주사 누르는 중”

그룹 티아라의 전 멤버 한아름이 둘째를 출산했다.

그룹 티아라 전 멤버 한아름 / 이하 한아름 인스타그램
그룹 티아라 전 멤버 한아름 / 이하 한아름 인스타그램

한아름은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산 잘하고 왔다"며 소식을 알렸다.

그는 "둘째 뽀또(태명)가 3.98kg으로 아주 건강하게 잘 태어났다"며 "둘째는 사랑이라는 말 너무 맞다. 뭘 해도 예쁘고 귀엽다"고 말했다.

이어 "둘째라고 여유 넘치다가 지금은 고통에 허덕이는 중"이라며 "'무통 주사 필요 없네', '임신 체질인가' 했던 거만함 반성 중이다. 마취 다 풀리자마자 너무 아파서 격하게 무통 주사 누르고 있다. 마취 기운 있어서 안 아팠나 보다. 제왕절개수술 하신 분들 아시지 않느냐. 페인버스터와 무통, 내 생명줄 잡고 이 밤 버티고 있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이제 회복에 힘쓰러 가보겠다. 축복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해당 게시물에 "축하드린다", "꽃길만 걸으시길", "너무 수고했다", "제왕절개 고통 아직도 기억난다", "몸조리 잘하시길" 등 댓글을 달았다.

한아름은 출산 소식과 함께 둘째 아들의 모습도 공개했다.

한아름이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공개한 둘쨰 아들 사진
한아름이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공개한 둘쨰 아들 사진
한아름이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아들 발 사진
한아름이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아들 발 사진

한아름은 2012년 그룹 티아라에 합류해 약 2년간 활동했다. 이후 2019년 비연예인과 결혼해 2020년 첫째 아들을 출산했다. 올해 TVING 예능 '결혼과 이혼 사이'에 출연해 남편과의 갈등을 털어놓은 바 있다. 하지만 방송 중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home 김정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