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작 딱 걸렸네…” 갑자기 난리 난 고윤정 졸업사진, '진짜 원본 사진' 떴다

2023-01-04 23:00

add remove print link

고윤정 졸업사진 진짜 원본 사진
네티즌들 놀란 고윤정 미모

4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서 고윤정의 졸업사진이라며 한 네티즌이 올린 사진에 진짜 고윤정의 지인이 학창 시절 사진을 올리며 원래 사진을 인증했다.

'환혼: 빛과 그림자' 고윤정 / tvN 드라마 인스타그램
'환혼: 빛과 그림자' 고윤정 / tvN 드라마 인스타그램

4일 오후 네이트판에는 한 네티즌이 “나 아는 동생이 고윤정이랑 같은 중학교 나왔는데 오늘 뜬 졸업사진 포토샵으로 이상하게 보정된 거다. 원본 졸업사진은 이거다”라며 졸업앨범 인증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이하 네이트판
이하 네이트판

그러면서 “고윤정 졸업사진 악의적으로 편집한 것도 음침하고, (동생이) ‘고윤정 진심 착하고, 인사성도 밝았다’고 했다. 왜 여자 연예인들 뜨려고 하면 뭐 하나라도 걸고 넘어지게 하려는 건지 이해가 안 된다”며 글을 남겼다.

글을 올린 네티즌이 인증한 졸업 앨범
글을 올린 네티즌이 인증한 졸업 앨범

또 다른 네티즌들도 “우리 언니 동창인데 착하고 털털해서 인기 많았다”, “우리 언니 고윤정이랑 같은 서울여대 15학번이었는데 전지현 닮은 사람 있다고 소문났는데 그게 고윤정이었다”며 댓글을 달았다.

또 과거 고윤정의 고등학교 시절 사진을 올리며 “고등학교 때 보면 그대로 이쁜데, 저거 사진 편집해서 유포한 사람 고소하라”며 글을 남기는 네티즌도 있었다.

고윤정 인스타그램
고윤정 인스타그램

한편 고윤정은 tvN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 출연 중이다. '환혼: 빛과 그림자'는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