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아라, 이정재-정우성 품 떠났다... 유연석-이동욱과 한솥밥 먹는다

2023-01-09 10:36

add remove print link

이진성 대표 “고아라는 연기 열정과 다재다능함 갖춘 배우”
고아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에 합류

배우 고아라가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정재-정우성 품 떠난 배우 고아라,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 체결 / 이하 VITO studio 제공
이정재-정우성 품 떠난 배우 고아라,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 체결 / 이하 VITO studio 제공

9일 고아라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과 한 식구가 되어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고아라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인형 같은 비주얼로 데뷔 때부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신드롬급 인기를 불러일으켰던 tvN ‘응답하라 1994’를 비롯해 KBS 2TV ‘화랑’, OCN ‘블랙’, JTBC ‘미스 함무라비’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화제를 부르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과 탄탄하게 쌓아 올린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는 등 대체 불가능한 존재감을 빛내왔다.

고아라는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계약 체결 전 배우 이정재, 정우성이 대표로 있는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소속 배우였다. 아티스트컴퍼니는 최근 이솜, 고아라 등 여배우들이 대거 계약 종료했다.

아티스트컴퍼니 떠난 배우 고아라, 이동욱-이광수-유연석과 한솥밥 먹는다
아티스트컴퍼니 떠난 배우 고아라, 이동욱-이광수-유연석과 한솥밥 먹는다

고아라가 계약을 체결한 킹콩 by 스타쉽은 김범, 류혜영, 송승헌, 송하윤, 신승호,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이미연, 전소민, 조윤희, 채수빈 등이 소속되어 있는 국내 최정상의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다.

킹콩 by 스타쉽은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기존 소속 배우들과 오랜 시간 함께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매니지먼트와 홍보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해왔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이진성 대표는 “고아라는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뿐만 아니라 다재다능한 매력까지 갖춘 훌륭한 배우다. 앞으로 킹콩 by 스타쉽은 든든한 동반자이자 파트너로서 고아라와 함께하며 그가 가진 재능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고아라와 계약을 체결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케이윌,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정세운, 크래비티, 아이브, 앙재진 등이 소속되어 있고, 연기자 레이블 킹콩 by 스타쉽에는 배우 김범, 김샤나, 김승화, 류혜영, 손우현, 송승헌, 송지연, 송하윤, 신승호, 신현수, 안소요, 오소현, 우현진, 유연석, 이광수, 이다연, 이동욱, 이미연, 이승헌, 이진, 전소민, 정원창, 조윤희, 채수빈, 천영민, 최원명, 최희진, 한민 등이 소속되어 있다.

home 권미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