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드디어 장가 가나”…'미우새' 김종국, 깜짝 결혼 언급

2023-01-09 11:12

add remove print link

'미우새' 김종국 “올해 결혼 가능” 의미심장 발언
김종국, 드디어 장가 가나…결혼 질문에 의미심장 대답

김종국 / 뉴스1
김종국 / 뉴스1

가수 김종국이 결혼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과 개그맨 허경환과의 만남이 그려졌다.

이하 SBS '미운 우리 새끼'
이하 SBS '미운 우리 새끼'

이날 허경환은 한 음악 녹음실에 김종국을 초대해 "'한 남자'를 트로트로 만들어봤다. 나의 작은 선물"이라고 말했다. 김종국은 "형 대표곡이다. 그냥 둬도 된다"고 당황했다. 그러자 허경환은 "내버려 뒀더니 아무도 모르지 않나"라고 답답함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허경환 어머니가 깜짝 등장했다. 허경환 어머니는 김종국의 손을 잡으며 "네 덕에 우리 아들이 우수상도 탔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 "어서 장가 좀 가라. 이 잘생긴 얼굴과 이 몸에 내버릴 것도 없는데 찜해놓은 여자 있냐"고 기습 질문을 날렸다. 그러나 김종국은 "노력하면 가능할 것 같다"며 의미심장하게 결혼 가능성을 언급했다.

허경환 어머니는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김종국에게 "여자 줄줄이 많을 것 같다"고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고 김종국은 "줄줄은 아니다"라며 실소를 터뜨렸다. 이어 허경환이 "형이 운동을 포기 못해 결혼 생각이 없는 거라고 하더라"고 하자 김종국은 "운동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면 된다. 서로 맞춰야 한다"고 답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TimeImage Production, shutterstock.com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TimeImage Production, shutterstock.com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