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동은 대신…” '더 글로리' 추선생, 네티즌들 놀라게 한 '강력 뇌피셜'

2023-01-12 15:44

add remove print link

'더 글로리' 농담 빌런 추선생 관련 추리
'더 글로리'에서 단발머리로 주목받은 캐릭터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넝담(농담) 빌런’ 추선생과 관련해 네티즌들의 뜬금없는 추측글이 화제가 됐다.

이하 '더 글로리'에서 추선생 캐릭터로 나온 배우 허동원 / 유튜브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이하 '더 글로리'에서 추선생 캐릭터로 나온 배우 허동원 / 유튜브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지난 1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더 글로리’에서 단발머리로 시선을 끈 추선생(허동원) 캐릭터에 대한 글이 올라왔다.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디미토리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디미토리

네티즌은 “기본적으로 머리도 유사하고 패션 스타일도 문동은하고 비슷하고, 실루엣만 보면 남자 동은이다. 결정적으로 ‘남자였으면 한 대 맞았어’라고 하는데 오히려 동은이 죽이려고 온 애들이 착각해서 대신 맞는 거 아니냐. 동은이가 갖고 있던 핸드폰도 유심히 보고, 혼자 조용히 동은이 교실 뒤지다가 맞을 듯”이라며 글을 올렸다.

이하 더쿠
이하 더쿠

해당 글을 본 네티즌들은 “진짜 어이가 없는데 설득당했다”, “진지해서 오히려 설득됐다”, “그럴듯한데”, “이사장처럼 동성애 아니냐는 썰도 있던데”, “진짜 설득력 있다”며 댓글을 남겼다.

추선생은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이 복수를 위해 박연진의 딸 하예솔이 다니는 세명초등학교에서 일하는 교사다. 극 중 추선생은 이사장의 약점을 잡은 문동은이 학교에 오자 이를 아니꼽게 생각하며 시비를 거는 캐릭터다. 또한 문동은과 이사장의 관계를 의심하고 있으며 문동은이 교실에서 최혜정의 핸드폰 자료를 조사하던 중 들어와 의심스러운 표정으로 바라보기도 했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