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풍2' 출연 중인 김수안, 알고보니 '신과 함께'에 출연했던 아역배우

2023-01-13 09:38

add remove print link

김수안, '유세풍2' 명랑 발랄 말괄량이 입분 역 열연
'다채로운 표정-시원한 연기력' 안방극장 기대 UP

배우 김수안이 계수의원 입분이로 돌아와 눈길을 끈다.

tvN '유세풍2' 입분이 역 김수안 / 이하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방송 캡처
tvN '유세풍2' 입분이 역 김수안 / 이하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방송 캡처

김수안은 지난 12일 방송된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이하 유세풍2)에서 명랑 발랄 계수의원의 마스코트 입분으로 등장했다.

1, 2화에서 입분은 양갈래로 묶은 머리와 화장까지 하고 나타나 포목점 사람들과 어울리는 모습으로 등장, 자신이 그린 그림으로 옷을 만들어 호강시켜 주겠다고 호탕하게 말했다. 수수했던 이전의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스타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수안
김수안

이어 포목점 언니들의 협박으로 지한(김상경) 돈을 훔칠지 우왕좌왕하며 갈등했다. 이어 만복(안창환)의 한마디에 속상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서럽게 울음을 터트려 입분이의 억울한 마음을 실감 나게 표현했다.

이처럼 김수안은 서럽게 우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표정과 시원한 표현력으로 ‘유세풍1’에 이어 입분이를 맛깔나게 표현해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앞으로 그가 그려낼 이야기에 안방극장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ome 권미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