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너무 멋있다. 송중기는...” '이 사람' 송혜교·송중기 동시 언급한 이유

2023-01-13 16:20

add remove print link

박명수, '더 글로리' 송혜교,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연기 동시 호평
“송혜교 씨 너무 멋있다. 송중기 씨는 말할 필요도 없다”

개그맨 박명수가 배우 송혜교, 송중기의 연기를 동시에 호평했다.

13일 방송된 KBS 라디오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검색N차트' 코너가 진행됐다.

박명수 / 뉴스1
박명수 / 뉴스1

송중기와 송혜교 / 뉴스1
송중기와 송혜교 / 뉴스1

이날 '검색N차트' 키워드로는 송혜교가 주연을 맡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가 언급됐다.

박명수와 전민기 팀장은 '더 글로리'의 누적시청시간이 '1억 시간'으로 알려지자 깜짝 놀라는 반응을 드러냈다.

라디오 진행 중인 박명수 / 이하 KBS 라디오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라디오 진행 중인 박명수 / 이하 KBS 라디오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라디오 진행 중인 박명수
라디오 진행 중인 박명수

박명수는 '더 글로리'에 대해 "드라마 자체가 기획력이 좋은 것 같다"며 "최고의 배우 앞세우고 뒤에 작가진 있으면,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것 아니냐. 그렇게 전면에 내세우니까 호기심에 본다. 1부에서부터 스토리가 세게 가버리니까, 사람들이 '어? 재밌네' 그러고 2부 보고, 3부 본다. 지루하지 않다"고 칭찬했다.

이어 그는 "공중파는 스킵이 안 되는데, 이거는 다른 생각 못하게 한다"며 "작전인데 굉장히 좋아요"라고도 평가했다.

송혜교 / 뉴스1
송혜교 / 뉴스1

그러면서 박명수는 '더 글로리'를 집필한 김은숙 작가에 대해 "글로벌 마케팅하니까 작가진이 김은숙 선생님도 계시지만, 밑에 있는 많은 작가들이 스토리 구성을 할 거 아니냐. 굉장히 선진화 됐다"며 "('더 글로리' 시청시간이) 1억 시간이라면, 전 세계적으로 다 봤는 이야기다. 공감대가 있다던지, 신기했겠죠. 두 개 중 하나다"고 말했다.

나아가 박명수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을 언급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송중기 / 뉴스1
송중기 / 뉴스1

박명수는 "'재벌집 막내아들'도 마찬가지지만, 주연보다 조연이나 나오는 배우들이 연기를 너무 잘해. 그러니까, 주연은 잘하는지 못하는지 모르겠어. 주위에서 너무 잘 해버리니까"라며 "그런 분들이 계시니까 주연이 빛이 난다. 다 잘한다. 주연배우들이 나와서, 눈빛만 봐도 멋있어. 송혜교 씨 너무 멋있어. 무표정으로 하는 게. 송중기 씨는 말할 필요도 없고"라고 호평했다.

한편 송혜교는 송중기와 2017년 10월 결혼한 후 2019년 7월 이혼했다. 지난 12월 30일 첫 공개된 송혜교 주연 '더 글로리'는 새해 첫날 '재벌집 막내아들'에 밀려 2위에 올랐으나 다음 날인 2일 1위를 기록하면서 현재 시청 기록 1억 시간을 돌파했다.

home 강민선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