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마지막까지 잘 버틴 장원영…'이것' 때문에 결국 눈물 흘렸다

2023-01-13 21:24

add remove print link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눈물 흘린 이유
'뮤직뱅크' 하차한 장원영

KBS2 ‘뮤직뱅크’에서 하차하게 된 장원영이 눈물을 흘렸다.

이하 장원영, 이채민 / 이하 KBS2 '뮤직뱅크'
이하 장원영, 이채민 / 이하 KBS2 '뮤직뱅크'

‘아이브’ 멤버 장원영은 지난 2021년 10월 8일부터 고정 MC로 활동하던 뮤직뱅크에서 13일 생방송을 끝으로 하차하게 됐다.

생방송에서 공동 MC인 이채민은 장원영 이름을 따서 “장원영, 원래도 예쁜 거 알았는데 오늘 보니까 훨씬 더 이쁘네, 영원히 기억할게요. 원영씨는 최고의 은행장이었습니다”라며 작별 인사를 건넸다.

장원영은 “삼행시가 달라졌다. 대기실에서는 다른 거였는데, 너무 감사하다. 원래 없었던 건데”라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이어서 1위 발표 후 ‘뮤직뱅크’ 제작진은 장원영에게 꽃다발과 트로피를, 현장 객석에 참여한 방청객들은 ‘원영 은행장님 수고했어요’라는 문구가 적힌 슬로건 이벤트를 진행했다.

트로피를 받은 장원영은 “너무 감사했어요. 1년 4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뮤직뱅크’와 함께해서 너무 감사했고, 저도 행복한 기억이었습니다. 항상 금요일 빛내준 PD님들, 아티스트님들, 채민님도 모두 감사했습니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네티즌들은 "저거 보는데 눈물 나더라", "원영이 고생했다", "원영이 잘 안 우는 성격인데 저거 보고 결국 울더라"라며 격려의 메세지를 남겼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오는 29일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완전체로 출연 예정이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