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5년 만에… 김다미의 ‘소울메이트’ 드디어 베일 벗었다 (사진)

2023-01-17 17:04

add remove print link

많은 이들 기다리던 소식 전한 김다미
영화 '소울메이트' 3월 개봉 확정

배우 김다미가 영화 '소울메이트'를 통해 5년 만에 영화 팬들과 만난다.

배우 김다미 전소니 주연 영화 '소울메이트'가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 이하 NEW
배우 김다미 전소니 주연 영화 '소울메이트'가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 이하 NEW

17일 배급사 NEW에 따르면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이 출연을 확정한 영화 ‘소울메이트’가 오는 3월 개봉을 확정했다.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와 하은(전소니) 그리고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 2017년 개봉돼 중국에서 큰 흥행을 거둔 영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가 원작이다. 영화 ‘혜화, 동’으로 섬세한 연출력을 선보인 민용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날 공개된 론칭 포스터 속 김다미와 전소니는 절친한 친구 케미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가장 빛나던 그때, 우리는 함께였다”라는 카피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각자의 ‘소울메이트’를 떠올리게 한다.

무엇보다 ‘소울메이트’는 2018년 영화 ‘마녀’로 스크린에 데뷔한 김다미의 두 번째 주연작으로 제작 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에 5년 만에 스크린을 찾는 김다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김다미 주연 영화 ‘소울메이트’는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