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예상 못한 듯…” '런닝맨' 나온 레이, 유재석 질문에 바로 내놓은 답변

2023-01-28 14:37

add remove print link

유재석도 당황하게 만든 '아이브' 멤버
'런닝맨' 나오는 '아이브' 완전체

그룹 ‘아이브’ 멤버들이 유재석을 당황시켰다.

이하 '런닝맨' 예고편 캡처 / 유튜브 'SBS NOW / SBS 공식 채널'
이하 '런닝맨' 예고편 캡처 / 유튜브 'SBS NOW / SBS 공식 채널'

28일 SBS 유튜브 채널은 오는 29일 방송 예정인 ‘아이브’ 출연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아이브’ 멤버 안유진, 장원영, 가을, 레이, 리즈, 이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예고편에서 유재석은 ‘아이브’ 멤버들에게 “너무 예뻐요”라고 칭찬하자 안유진은 “맞아요!”라며 자리에서 일어나 리액션을 취했다.

이어서 유재석은 “다들 학창 시절 얼짱이었죠? 학교 다닐 때 인기 많지 않았어요?”라는 질문에 레이는 “친구가 없었어요”라며 유재석을 당황시켰다.

레이는 차를 타고 이동하는 시간에도 유재석이 게임을 제안하자 “패스”라고 말하며 ‘런닝맨’ 멤버들을 단체로 당황하게 만들었다.

유재석은 “오늘 하루 쉽지 않다. 오랜만의 고난도 방송이다”라며 방송 진행에 어려움을 느끼는 모습이 나왔다.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레이 숨겨진 예능캐”, “유재석 진짜 당황한 것 같다”, “‘아이브’ 완전체 기대된다”며 댓글을 남겼다.

‘아이브’ 멤버들이 출연하는 ‘런닝맨’은 오는 29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유튜브, SBS NOW / SBS 공식 채널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