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보석함 속 5번째 멤버...베이비몬스터 '14세 한국 소녀, 로라' 공개 (+영상)

2023-01-30 12:05

add remove print link

사랑스러운 비주얼 + 압도적 보컬 실력
YG 신인 '베이비 몬스터' 5번째 멤버 '14세 한국 소녀' 로라

YG 엔터테인먼트가 차세대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5번째 멤버 '로라'를 공개했다.

YG 엔터테인먼트 30일 'BABYMONSTER (#5) - RORA (Live Performance)'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베이비몬스터 다섯번째 멤버 '로라' / 이하 유튜브 'YG ENTERTAINMENT'
베이비몬스터 다섯번째 멤버 '로라' / 이하 유튜브 'YG ENTERTAINMENT'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하람, 아현, 치키타, 아사에 이어 베이비몬스터 다섯 번째 멤버로 나선 로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영상 속 로라는 수준급의 라이브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또 14세 한국 연습생이라고 소개된 로라는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감각적인 그루브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YG 엔터테인먼트가 블랙핑크 이후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다국적 신인 걸그룹으로 멤버들 대부분 10대로 구성됐다.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3년 6개월 만에 모습을 드러내 이들의 데뷔를 직접 알렸던 만큼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베이비몬스터는 공식 유튜브 채널은 개설된 지 한 달여 만에 65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달성했으며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약 8800만 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유튜브, 'YG ENTERTAINMENT'
home 강민선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