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 그 자체... 결혼 예고한 '이다인♥이승기', 숨겨진 뒷이야기 싹 공개됐다 (영상)

2023-02-07 21:08

add remove print link

7일 연예뒤통령 이진호에 올라온 영상
이다인과 결혼 발표한 이승기

가수 이승기가 이다인과의 결혼을 예고했다는 주장을 공개됐다.

이승기-이다인 / 뉴스1
이승기-이다인 / 뉴스1

연예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7일 자신의 유튜브에 견미리와 이승기의 커플 염주 사진을 공개하면서 이다인과 이승기의 결혼은 오래전부터 예견되어 있었다고 주장했다.

이진호는 "예전부터 두 사람의 만남은 굉장히 미스터리했다. 이승기를 평소 연예인으로서 좋아하던 이다인은 지인에게 부탁해 이승기를 소개받았다. 두 사람은 골프를 치면서 가까워졌다"라고 말했다.

또 두 사람의 만남은 알려진 것보다 오래됐다고 밝혔다. 이진호는 "2021년 5월 24일, 디스패치에서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하면서 이제 알아가고 있는 사이라고 전했다"라며 "그때는 이미 알아가는 단계는 지난 상황이었다. 본인의 할머니에게 인사드리러 갈 정도로 굉장히 가까운 사이였다"라고 주장했다.

이진호는 이승기가 프러포즈를 한 시기는 최근이 아닌 2021년 12월 23일이라고 말했다. 그는 "2021년 12월 23일, 울릉도에서 이승기와 이다인이 포착됐다. 두 사람만 있는 것은 아니고 총 네 명이 있었다"라며 "그때 울릉도에서 프러포즈를 한 것으로 보인다. 최근 이승기는 영화 촬영을 위해 삭발을 했는데 그 상태로 프러포즈를 했을 리가 없다"라고 강조했다.

이진호가 공개한 견미리 사진. 팔목에 염주를 착용하고 있다. / 유튜브 '연예 뒤통령 이진호'
이진호가 공개한 견미리 사진. 팔목에 염주를 착용하고 있다. / 유튜브 '연예 뒤통령 이진호'

이승기가 장모 될 견미리와 한 커플 염주 사진도 공개했다. 이진호는 "견미리는 정말 가깝다고 생각되는 사람에게만 염주를 준다. 이승기는 원래 기독교인데 여자친구를 위해 절을 찾을 정도로 애틋했다"라고 말했다.

이다인에 대해서 이진호는 "이다인은 집안 문제 등으로 대중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지는 못하고 있지만 이승기가 힘든 와중에 그를 뒷바라지하기 위해서 굉장히 많은 노력을 했다"라고 했다.

한편 이승기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과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관련 기사)

이어 “프러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라며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민호-이유비 / 뉴스1
이민호-이유비 / 뉴스1

이승기가 해당 글을 올린 후 이유비, 이민호 등 동료 배우들이 저마다 축하 댓글을 남겼다.

유튜브, 연예뒤통령이진호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