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호 “이승기, 커플 아이템은 다른 여배우와 하고 있었다”

2023-02-08 11:11

add remove print link

이진호, 이승기 커플 염주 사진 공개…“이미 인정받은 사이”
이진호 “장모 견미리와 소름 돋는 커플 염주” 사진 공개

이승기 / 연합뉴스
이승기 / 연합뉴스

가수 이승기가 중견배우 견미리의 딸 이다인과 결혼 발표를 한 가운데 그가 사위로 인정받게 된 계기가 나왔다.

유튜버 이진호는 지난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승기♥이다인 전격 결혼! 장모 견미리와 소름 돋는 커플 염주'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커플 염주를 차고 있는 이승기와 견미리 / 이하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커플 염주를 차고 있는 이승기와 견미리 / 이하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이날 이진호는 "이승기가 이다인에 대한 마음이 엄청났다. 견미리와 함께 식사도 하고 만남도 가지면서 가까이 지냈다"며 "처음 공개하는 내용인데 이승기는 장모님이 되는 견미리와 커플 염주까지 할 정도였다"라고 주장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승기와 견미리는 커플 염주를 차고 있었다. 이를 두고 이진호는 "견미리와 이승기가 같은 염주를 찼다. 이승기가 하루 이틀 차고 다닌 게 아니다. 그만큼 두 사람의 관계가 깊었다 보면 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견미리가 이 염주를 아무한테나 주는 게 아니라 사위라고 생각할 만큼 가까운 사람에게만 줬다. 실제로 이 염주를 받은 또 한 명의 남자 연예인이 있다. 이건 다음에 공개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승기는 원래 기독교다. 근데 여자친구 이다인을 위해 절을 자주 찾을 정도로 정성을 쏟았다"며 "(이승기는) 여자친구가 원하는 것이라면 다 들어주려고 노력했다. 외부에는 포착되진 않았다"고 덧붙였다.

견미리 / 연합뉴스
견미리 / 연합뉴스

앞서 이승기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이다인과의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당시 이승기는 "사랑하는 이다인과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 프러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며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겨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직접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다인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도 공식 입장을 통해 "이다인이 이승기와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연을 맺게 됐다"며 "영원히 서로의 편이 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