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번의 삶과 죽음을 그린 인생 환승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 서인국-박소담 캐스팅 확정

2023-02-09 09:46

add remove print link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하반기 공개
인기 웹툰 원작으로 인생드라마 제조기 하병훈 감독 컴백작

티빙(TVING)이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제작을 확정했다.

티빙 '이재, 곧 죽습니다' 캐스팅 배우 서인국-박소담 / 이하 스토리제이컴퍼니-아티스트컴퍼니 제공
티빙 '이재, 곧 죽습니다' 캐스팅 배우 서인국-박소담 / 이하 스토리제이컴퍼니-아티스트컴퍼니 제공

티빙 오리지널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이재가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

네이버웹툰 ‘이제 곧 죽습니다’를 원작으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로 재탄생할 '이재, 곧 죽습니다'는 서인국과 박소담이 첫 호흡을 맞춘다.

서인국은 7년 간 취업 실패를 거듭한 끝에 삶의 의지를 잃은 최이재 역을 맡았다. 흙수저로 태어나 삶의 쓴맛만 줄곧 보다 죽음 이후 잔혹한 심판을 받게 되는 인물이다.

서인국 / 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서인국 / 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서인국은 작품마다 캐릭터 변신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에게 12번의 삶과 죽음이라는 심판을 내린 미스터리한 존재 죽음 역은 박소담이 맡는다.

박소담 / 아티스트컴퍼니 제공
박소담 / 아티스트컴퍼니 제공

영화부터 드라마까지 활약 중인 박소담이 필모그래피 최초 인간이 아닌 ‘죽음’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길 것으로 예상된다.

이재의 죽음 이후 총 12번의 다양한 삶을 살아갈 이재 역의 배우들이 예정되어 있어 그들의 활약이 드라마의 중요한 관람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재, 곧 죽습니다'의 각본과 연출은 감성과 상상을 오가는 감성 휴먼 드라마 연출의 대가 하병훈 감독이 맡았다.

'고백부부', '18 어게인' 등 연출작마다 시청자들의 인생작을 경신해 온 하병훈 감독의 새로운 세계관 '이재, 곧 죽습니다'는 하반기 티빙에서 공개된다.

home 권미성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