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김수현·아이유…” 비주얼 미쳤다고 말 나오는 드라마 캐스팅

2023-02-09 17:52

add remove print link

이제 곧 볼 수 있는 비주얼 조합 배우들
김수현-김지원, 수지-양세종, 한소희-박서준 등

김수현, 김지원, 한소희, 박서준, 송강, 김유정, 수지, 양현종, 아이유, 박보검 등 대형 배우들이 차기작으로 복귀할 예정이다.

김수현, 김지원 인스타그램
김수현, 김지원 인스타그램

먼저 김수현과 김지원은 2023년 하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출연한다.

‘눈물의 여왕’은 '별에서 온 그대' '푸른 바다의 전설' '사랑의 불시착' 등을 쓴 박지은 작가 신작으로 김수현은 퀸즈 그룹 법무 이사 백현우를, 김지원은 퀸즈 그룹 재벌 3세 홍해인을 맡아 부부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경성 크리처' 한소희, 박서준 스틸컷 /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경성 크리처' 한소희, 박서준 스틸컷 /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한소희와 박서준은 넷플릭스 드라마 ‘경성 크리처’ 공개를 앞두고 있다. ‘경성 크리처’는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다. 박서준은 북촌에서 가장 큰 대부호이자 정보통인 장태상 역을 맡았다. 한소희는 어린 시절부터 만주와 상해를 넘나들며 총과 칼을 다루는 데 능한 윤채옥 역을 연기했다.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 인스타그램

박보검과 아이유는 상춘 작가의 신작 ‘폭싹 속았수다’(극본 임상춘, 연출 김원석,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바람픽쳐스)에 캐스팅됐다.

박보검 / 뉴스1
박보검 / 뉴스1

‘폭싹 속았수다’(가제 ‘인생’)는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드라마다.

극중 아이유는 학교조차 다니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시인을 꿈꾸는 애순을, 박보검은 애순만을 사랑하고 존중해 주는 관식을 연기한다.

'이두나!' 수지, 양현종 스틸컷 /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이두나!' 수지, 양현종 스틸컷 /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수지와 양현종은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두나!'는 민송아 작가가 그린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평범한 대학생 원준(양세종)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두나(수지)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송강, 김유정 인스타그램
송강, 김유정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송강과 김유정은 드라마 ‘마이데몬’을 검토 중이다. ‘마이데몬’은 사방이 적인 재벌 상속녀 ‘도도희’와 하루아침에 능력을 잃은 악마 ‘구원’이 동거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