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미쳤다…” '이종석❤︎' 아이유, 10일 공개된 사진, 모두 감탄했다

2023-02-10 22:23

add remove print link

네티즌들 감탄한 아이유 드레스 자태
이종석과 공개 열애 중인 아이유

새로 공개된 아이유 화보가 네티즌들 눈길을 끌었다.

이하 10일 공개된 아이유 화보 / 이하 J주얼리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이하 10일 공개된 아이유 화보 / 이하 J주얼리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10일 아이유가 모델로 있는 주얼리 브랜드는 공식 SNS에 아이유를 모델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아이유는 화이트 색상 롱드레스와 블랙 색상 미니 드레스를 번갈아 입으며 자태를 뽐냈다.

화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진짜 너무 이쁘다”, “아이유 얼굴만 보이는데”, “리본 머리도 잘 어울리네”, “뮤직비디오인 줄 알았다”, “요즘 더 이뻐졌다”, “진짜 스타일 공주님 같다”며 댓글을 남겼다.

이하 더쿠 네티즌 반응
이하 더쿠 네티즌 반응

한편 아이유는 지난해 12월 31일 배우 이종석과 “오랜 기간 알고 지내던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각자의 팬카페를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고백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아이유, 이종석 인스타그램
아이유, 이종석 인스타그램

또한 2023년 주연으로 나온 영화 ‘드림’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최근에는 배우 박보검과 함께 임상춘 작가의 신작 ‘폭싹 속았수다’(극본 임상춘, 연출 김원석,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바람픽쳐스)에 캐스팅됐다.

박보검 트위터
박보검 트위터

‘폭싹 속았수다’(가제 ‘인생’)는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드라마다.

극중 아이유는 학교조차 다니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시인을 꿈꾸는 애순을, 박보검은 애순만을 사랑하고 존중해 주는 관식을 연기한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