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전 리더' 신지민, 왕따 논란 딛고 솔로 컴백 알렸다 (영상)

2023-02-13 11:40

add remove print link

AOA 탈퇴 후 첫 EP 앨범 발매하는 신지민
몽환적 분위기 티저 공개 → 기대감 UP

솔로 가수 데뷔를 앞둔 그룹 AOA 출신 신지민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뽐냈다.

소속사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이하 알로말로)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신지민의 첫 EP 앨범 'BOXES(박시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지민 첫 EP 앨범 'BOXES(박시스)' 티저 영상 캡처 /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
신지민 첫 EP 앨범 'BOXES(박시스)' 티저 영상 캡처 /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박스가 가득 쌓여 있는 공간이 등장, 그 가운데 놓인 투명한 박스 안에 갇혀 있는 신지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진 영상에는 눈을 감고 있거나 정면을 응시하는 신지민의 얼굴이 차례로 비치며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신지민은 지난 2012년 AOA 싱글 1집 '앤젤스 스토리(Angels' Story)'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다수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나, 2020년 7월 전 멤버 권민아가 신지민에게 10년간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하자 팀을 탈퇴하고 연예 활동을 중단했다.

솔로 가수로 복귀한 신지민 / 신지민 인스타그램
솔로 가수로 복귀한 신지민 / 신지민 인스타그램

한동안 연예계에서 사라졌던 신지민은 지난해 알로말로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솔로 가수로 복귀했다. 이번 앨범은 그가 새 소속사에서 처음 발매하는 EP 앨범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신지민의 첫 EP 앨범 'BOXES'는 오는 22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다.

유튜브, 알로말로엔터테인먼트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