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빼박...? 재결합설 침묵 중인 현아♥던, 밀착한 현장 공개됐다 (사진)

2023-02-14 21:31

add remove print link

재결합설 불거진 현아와 던
한 작가가 올린 근황 공개

가수 현아와 던이 최근 전시회를 같이 관람하면서 또 한 번 재결합설에 휘말렸다.

현아-던 / 던 인스타그램
현아-던 / 던 인스타그램

현아와 던은 지난 12일 경기 파주시 갤러리 피랑에서 진행된 전시회에 함께 참석했다.

지인들과 함께한 현아와 던 / 이하 작가 산채 인스타그램
지인들과 함께한 현아와 던 / 이하 작가 산채 인스타그램

해당 전시회에 그림을 출품한 작가 산채가 인스타에 공개한 사진에서 현아와 던은 손을 잡고 작품을 감상하는가 하면 어색하지 않은 분위기로 지인들과 함께하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지난해 11월, 현아와 던은 열애 6년 만에 결별했다. 당시 현아는 직접 결별 소감을 전하며 "헤어졌다. 앞으로 좋은 친구이자 동료로 남기로 했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결별 후에는 입술 부위에 똑같은 피어싱을 한 사실이 공개돼 재결합설이 돌기도 했으나, 현아 측이 "재결합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즉각 선을 그은 바 있다.

하지만 지난달 27일 현아와 던이 결별 2개월 만에 재결합했다고 뉴스1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국내 스케줄은 물론이고 해외 스케줄까지 함께했다. 공개 열애 때와 같이 다정하게 서로를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던 SNS 게시물에 지난달 26일 직접 댓글 남긴 현아 / 던 인스타그램 댓글창
던 SNS 게시물에 지난달 26일 직접 댓글 남긴 현아 / 던 인스타그램 댓글창

두 사람이 서로의 인스타그램에 '좋아요'와 댓글을 남기며 교류를 이어가는 모습도 포착됐다. 한편 현아와 던 양측은 다시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아무런 입장도 내지 않고 있다.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