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이제훈, 내 인생에서 마지막 '상의 탈의'가 될 것이라고 말한 이유 [wiki현장]

2023-02-17 14:49

add remove print link

'모범택시 시즌1'에 이어 '모범택시2' 김도기 역 열연을 펼친 배우 이제훈
이제훈 “시즌1에서 전혀 다른 부캐릭터(부캐)의 모습이 나와서 준비했다”

배우 이제훈이 '모범택시1'에 이어 '모범택시2'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모범택시2' 김도기 역 연기한 배우 이제훈 / 이하 SBS 제공
'모범택시2' 김도기 역 연기한 배우 이제훈 / 이하 SBS 제공

17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드라마 '모범택시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제훈,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배유람, 신재하와 연출을 맡은 이단 감독이 참석했다.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이야기다.

이날 이제훈은 "시즌1에서 전혀 다른 부캐릭터(부캐)의 모습이 나와서 준비하는데 부담감은 있었지만 재밌게 즐기자는 마음으로 임했다"고 밝혔다.

그는 "그런 마음으로 인해 팀의 호흡과 앙상블에 더욱더 잘 나오지 않았나 생각했다. 시즌1에서 거친 모습이 있었지만, 시즌2의 연출을 맡은 이단 감독의 연출은 섬세하고 촘촘하게 준비해서 만들어졌다"며 "이 감독의 연출 스타일이 이번 시즌2를 더 다채롭게 재밌게 연출했다"고 설명했다.

이제훈
이제훈

이제훈은 "정말 열심히 했다. 내 인생에서 마지막 상의 탈의라고 생각하고 정말 최선을 다해서 촬영했다"고 호소했다.

이담 감독은 "같이 합류해준 신재하도 열심히 해주고, 신재하도 상의 탈의를 해서 기대할 만하다"고 말했다.

시즌3 제작이 된다면 이제훈은 "정말 기쁠 것 같다.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도 시즌3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저는 시즌3까지 사랑받는 배우가 된다면 너무 큰 영광일 것 같다. 더욱더 재밌는 이야기를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ome 권미성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