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정지훈) “지난 2년간 레인컴퍼니와 써브라임 매니지먼트 협업...” (전문)
2023-02-20 14:25
add remove print link
레인컴퍼니 “써브라임과 매니지먼트 협업 MOU가 만료”
비, '써브라임' 매니지먼트 협업 종료 알려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가 써브라임과의 매니지먼트 협업 종료 소식을 알렸다.

레인컴퍼니는 20일 "먼저 가수 비(정지훈)를 응원해주고 사랑해주는 많은 팬 여러분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비의 소속사 '레인컴퍼니'와 '써브라임'과의 매니지먼트 협업 MOU가 만료됐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또 "지난 2년간 비의 레인컴퍼니와 매니지먼트 협업 MOU를 통해 '써브라임'은 비가 여러 방면에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줬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써브라임과의 매니지먼트 협업은 종료됐지만 앞으로의 활동 역시 서로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늘 믿어주고 응원해주는 팬 여러분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는 레인컴퍼니 소속으로 더욱 폭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아티스트 비(정지훈)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보내주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다음은 가수 비(정지훈) 써브라임 매니지먼트 협업 종료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RAINCOMPANY입니다.
먼저 가수 비(정지훈)을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가수 비(정지훈) '레인컴퍼니'와 써브라임'과의 매니지먼트 협업 MOU가 만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지난 2년간 비(정지훈)의 '레인컴퍼니'와 매니지먼트 협업 MOU를 통해 '써브라임'은 가수 비(정지훈)가 여러 방면에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었습니다.
'써브라임'과의 매니지먼트 협업은 종료되었지만, 앞으로의 활동 역시 서로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기로 하였습니다.
늘 믿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는 '레인컴퍼니' 소속으로 더욱 폭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아티스트 비(정지훈)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