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찍고 JYP랑 통화하고…” 유튜버 카광, 비행기서 '있지' 멤버들 쫓아냈다

2023-02-23 12:07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버 카광, 비행기서 '있지' 채령 만나자…노래 부르고 JYP 통화 연기까지
결국 채령은 비행기 좌석 옮겨…네티즌들 “민폐였다” 지적

유튜버 카광이 '있지' 채령에게 한 행동으로 비난을 받고 있다.

최근 유튜버 카광은 비행기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그는 우연히 '있지' 멤버들과 같은 비행기를 타게 됐다.

이하 아프리카TV 카광, 트위터
이하 아프리카TV 카광, 트위터

이 과정에서 카광이 채령을 알아보지 못한 채 라이브 방송을 이어가자 시청자들은 답답함을 표했다. 채팅창에는 계속해서 '있지'와 '채령'이 올라왔고 이를 본 카광은 "잘 몰라. 채령이 누군데"라고 말했다. 시청자들 요구에 카메라를 돌려 채령을 몰래 찍기도 했다.

이후 자신이 유명 걸그룹 멤버와 함께 있음을 알게 된 카광은 '있지' 히트곡 '달라달라'를 부르거나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 프로듀서와 통화하는 척을 했다. 이를 보다 못한 채령은 좌석을 옮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건 좀 민폐 아니냐", "박진영이랑 통화하는 척은 왜 하는 거냐", "채령도 당황스러웠을 것 같다", "좌석 옮긴 거면 대처를 나름 잘한 것 같다", "비행기에선 조용히 해야지" 등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채령이 옆에 있는데 계속 모른다고 하는 것도 좀 의아하다", "그래놓고 '달라달라'는 부르네", "예의 없더라", "우연히 만난 것도 신기하다", "조혜련이면 말 걸었다고 하더라" 등 댓글을 남겼다.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