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데리고 갈 여친 구함…" 김희철, 여캠들과 함께 술자리에서 포착됐다 (+사진)
2023-02-26 17:05
add remove print link
김희철과 친분 과시한 아프리카TV 여캠들
술자리에서 김희철과 찍은 셀카 공개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여캠들과 술자리를 가져 이목이 쏠렸다.

아프리카TV BJ 오지은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술집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김희철과 셀카를 찍고 있는 오지은이 담겼다.

이날 그는 김희철의 계정을 태그한 뒤 "희철 오빠 데리고 갈 여자친구 구함"이라고 적으며 친분을 과시했다.
이어 BJ 승여니 역시 김희철, 오지은과 찍은 사진을 올리며 "희철 오빠 환 공포증 올 거 같다고 제발 이 필터 하지 말아 달라고 (하는 중)"이라고 적었다.

평소 김희철은 BJ들과 교류가 잦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최근 BJ 최군 방송에 출연해 학교폭력, 일본 불매운동, 여성시대 등에 대해 강도 높은 발언을 해 논란을 빚기도 했다.
![김희철이 최근 아프리카TV BJ 최군 방송에 출연해 강도 높은 발언을 이어갔다. / 유튜브 '최군TV [무삭제 풀영상]'](https://cdnweb01.wikitree.co.kr/webdata/editor/202302/26/img_20230226165708_6a9231c6.webp)
김희철은 "제 생각의 옳고 그름을 떠나 거친 욕설과 저속한 표현을 남발하고, 내로남불 모습 보여드린 점 사과드린다"면서도 "하지만 학교폭력과 특정 사이트에 대해 욕한 건 아무리 돌이켜봐도 전 잘못 없다고 생각한다"라고 소신을 드러냈다.

한편 오지은은 지난해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을 시작했다. 그는 유튜브 구독자 약 33만 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100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오지은은 BJ 케이와 우결 방송을 진행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또 승여니는 아프리카TV에서 소통 방송을 주 콘텐츠로 하며 우월한 몸매, 미모로 이름을 알렸다. 그는 BJ 김인호와 합동 방송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