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지금 몸무게가…” 키 188cm 배우 유지태, 깜짝 놀랄 체중 밝혔다
2023-03-06 15:01
add remove print link
윤성빈 유튜브 채널 등장한 배우 유지태
유지태 “작품 촬영 때문에 20kg 증량했다”
배우 유지태가 "체중이 20kg 정도 늘었다"고 고백했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아이언빈 윤성빈'에는 'PT? 해볼게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서 윤성빈은 "제가 좋은 기회로 유지태 배우님과 촬영을 하게됐다"며 "점심식사까지 같이 한 후에 촬영을 하고 있다. 조금 친근감이 있는 상태에서 촬영하게 돼서 좋다"고 밝혔다.
유지태는 "윤성빈 선수가 몸도 좋고 운동 능력도 뛰어나서 유튜브를 보면서 '이 친구는 어떻게 운동을 할까' 늘 궁금했다. 오늘 이 채널에서 알아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곧 등 운동을 함께 하게 된 이들은 그립의 넓이와 어깨·등 근육의 자극도를 파악하며 꼼꼼하게 웨이트 트레이닝을 시작했다.
윤성빈은 유지태에게 기구를 잡는 법부터 얼마나 무게를 증량해야하는지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윤성빈이 "체중 증량을 하시게 된 이유가 있느냐"고 묻자 유지태는 "제가 '비질란테'라는 드라마 촬영 때문에 증량했다. '조헌' 캐릭터가 정말 힘이 센 캐릭터다"라고 말했다.
유지태는 "원래는 몸무게가 84~85kg였다. 지금은 거의 100kg에 육박한다"고 말해 윤성빈을 놀라게 했다.

한편 유지태의 키는 188cm로 알려져 있다. 그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비질란테' 공개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