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이후 7년 만' YG 신인 베이비몬스터, 데뷔 리얼리티 오는 10일 최초 공개

2023-03-07 10:01

add remove print link

YG엔터테인먼트 “베이비몬스터의 최종 데뷔 멤버 선발 과정 공개될 것”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 “이제 마지막 평가를 통해 최정예 멤버를 뽑을 계획”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최종 데뷔 멤버 선발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 이하 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 이하 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엔터테인먼트는 7일 "베이비몬스터의 최종 데뷔 멤버 선발 과정을 담은 영상을 오는 10일 0시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BABYMONSTER - 'Last Evaluation'은 첫 번째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베이비몬스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7명 모두 탄탄한 역량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던 만큼 앞으로 어떤 경연과 평가가 이뤄질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콘텐츠의 임박을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가 베일을 벗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예비 멤버 7인의 개성과 분위기를 한 컷에 담아냈고, 흑백 무드를 뚫고 나오는 힙합 아우라가 YG의 아이덴티티로 무장한 차세대 걸그룹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BABYMONSTER - 'Last Evaluation'은 예비 멤버들의 잠재력을 사전에 공개하고 객관적인 대중의 눈으로 냉정하게 평가받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지금까지는 데뷔 가능성이 가장 높은 일곱 실력자를 공개하는 수순이었으며, 이제 마지막 평가를 통해 최정예 멤버를 뽑을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블랙핑크 완전체
블랙핑크 완전체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신인 걸그룹으로 예비 멤버는 대부분 10대로 한국 3명(아현·하람·로라), 태국 2명(파리타·치키타), 일본 2명(루카·아사) 등 다국적 구성에 보컬·댄스·랩·비주얼을 고루 갖추고 있다.

home 권미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