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정이랑 “소녀시대가 남기고 간 음식 몰래 먹다 딱 걸렸다…너무 초라했다”

2023-03-09 08:14

add remove print link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한 정이랑
소녀시대 티파니, 유리에게 딱 걸려

'SNL 코리아'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배우 정이랑이 눈칫밥 먹던 시절 짠한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MBC 개그우먼으로 활동했던 시절을 회상했다.

'SNL 코리아 시즌3'에 출연한 배우 정이랑 / 유튜브 '쿠팡플레이 Coupang Play'
'SNL 코리아 시즌3'에 출연한 배우 정이랑 / 유튜브 '쿠팡플레이 Coupang Play'

정이랑은 "막내 땐 돈이 없어서 끼니 거를 때도 있고, 선배들이 밥을 사주기도 하고 그러지 않냐"고 운을 뗐다.

그는 "끼니 해결을 위해 코미디언실 반대쪽에 있는 '쇼! 음악중심' 출연 가수들 대기실에 갔다"며 "오후 2시쯤 되면 가수들이 다 떠나고 이모님들이 (대기실) 정리를 하셨다. 저희가 그 전에 먼저 가서 정리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왜냐면 대기실에 과자나 음식이 쌓여 있었기 때문"이라며 "가수들은 다이어트를 하고 그러니까 (음식을) 건드리지도 않았다. 그래서 먹을 게 많아 저희한테는 천국이었다"고 설명했다.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한 소녀시대 / SBS '인기가요'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한 소녀시대 / SBS '인기가요'

그는 "하루는 신나게 먹고 있었는데 걸그룹이 뭘 놓고 갔나 보더라"라며 "허겁지겁 입에 음식을 넣고 있는데 '똑똑똑' 노크를 하더니 소녀시대 티파니, 유리가 들어왔다"고 말해 듣는 이를 긴장시켰다.

그러면서 "그때 음식을 안 먹은 척했다. 유리와 티파니는 놓고 간 물건을 챙기고 해맑게 인사 후 떠났다"며 "그 모습에 내가 얼마나 초라하던지… 남은 음식이 안 넘어가더라"고 털어놨다.

배우 정이랑 / 정이랑 인스타그램
배우 정이랑 / 정이랑 인스타그램

정이랑은 2005년 SBS '웃찾사'로 데뷔했으나 이후 MBC 공채 17기 개그우먼으로 발탁됐다. 2018년부터 배우로 활동 중이며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에 출연 중이다.

home 한주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