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기다렸다…” 아이유X박서준이 찍은 영화, 새로운 근황 전해졌다

2023-03-09 17:03

add remove print link

아이유 팬들이 3년 동안 기다렸던 소식
아이유와 박서준 캐스팅한 이병헌 감독 영화

박서준과 아이유 주연의 영화 ‘드림’ 개봉이 임박했다.

아이유, 박서준 인스타그램
아이유, 박서준 인스타그램

9일 영화 ‘드림’ 배급사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은 프로필 사진을 영화 ‘드림’ 이미지로 변경했다.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플러스엠 측은 프로필 사진 변경에 이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도 영화 ‘드림’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또한 지난 8일 영상물등급위원회에는 ‘드림’ 포스터 심의 접수가 확인됐다.

영상물등급위원회 영화 '드림' 포스터 심의 접수
영상물등급위원회 영화 '드림' 포스터 심의 접수

영화 ‘드림’은 ‘극한직업’, ‘스물’, ‘멜로가 체질' 등을 연출한 이병헌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박서준, 아이유, 이현우, 고창석 등이 출연한다.

영화 촬영은 지난 2020년 5월부터 2022년 4월까지였으며 원래 2022년 하반기 개봉 예정이었지만 2023년으로 연기된 상태다.

영화 ‘드림’은 선수 생활 최대 위기에 놓인 축구선수 ‘홍대’와 생전 처음 공을 잡아본 특별한 국가대표 선수들의 홈리스 월드컵 도전을 그린다.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휩쓸려 징계 중인 축구선수 윤홍대 역에는 배우 박서준이, 급조된 축구대표팀 다큐멘터리를 제작하게 된 방송국 PD 이소민 역에는 아이유가 연기한다.

이현우는 축구팀 에이스 김인선을, 고창석은 축구팀 분위기 메이커 전효봉을 연기한다.

'경성 크리처' 박서준, 한소희 스틸컷 /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경성 크리처' 박서준, 한소희 스틸컷 /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한편 ‘드림’ 주연 배우인 박서준은 2023년 드라마 ‘경성 크리처’와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더 마블스’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에 출연 중이다.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 공식 포스터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 공식 포스터

아이유는 배우 박보검과 함께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극본 임상춘, 연출 김원석,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바람픽쳐스)에 캐스팅됐다.

‘폭싹 속았수다’는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드라마다.

극중 아이유는 학교조차 다니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시인을 꿈꾸는 애순을, 박보검은 애순만을 사랑하고 존중해 주는 관식을 연기한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